본문 바로가기
♬ 주님께 경배 찬양 ♪

[스크랩]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_ 한국부흥복음성가 악보첨부

by 주안의 영광 2014. 7. 12.
CCM 곡명 소개글 /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

 

 

 

 

 

 

▼    아래는 두번째 악보입니다

 

 

 

 
 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
 
 
내가 걷는 이길이 혹 굽어도는 수가 있어도
내 심장이 울렁이고 가슴 아파도
내마음 속으로 여전히 기뻐하는 까닭은
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심일세

내가 세운 계획이 혹 빗나갈지 모르며
나의 희망 덧없이 쓰러질수 있지만
나 여전히 인도하시는 주님을 신뢰하는 까닭은
주께서 내가 가야할길을 잘 아심일세

어둔밤 어둠이 깊어 날이 다시는 밝지 않을것 같아 보여도
내 신앙 부여잡고 주님께 모든것 맡기리니 하나님을 내가 믿음일세

지금은 내가 볼수 없는것 너무 많아서 너무 멀리 가물가물 어른거려도
운명이여 오라 나 두려워 아니 하리 만사를 주께 내어 맡기리

차츰차츰 안개는 걷히고 하나님 지으신 빛이 뚜렷이 보이리라
가는길이 온통 어둡게만 보여도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
 
 
 
CCM CCD 가스펠 생명의 말씀°³о♥♥♡ *^.~*

카페 이름 : CCM 부르는소리
카페 주소 : http://cafe.daum.net/ccM

 

 

   원본악보는 아래 첨부화일을 클릭하세요

 

 

첨부파일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.gif

첨부파일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2.gif

 

 

 

출처 : CCM 부르는소리
글쓴이 : 카리스마 ~♪ 원글보기
메모 :

댓글